제주 밥집

제주일도일동맛집:: 제주칠성뷔페

애월댁 2022. 8. 28. 16:21
728x90


제주 일도일동 칠성통에 위치한 칠성뷔페입니다

엘레베이터타고 4층에 가면 돼요

에스컬레이터는 2층까지만 연결되어있더라고요




코인을 두개받았어요
코인이 필요한 메뉴에 내고 쓰시면 됩니다



피자코너
새우튀김,감자튀김류
그라탕
파스타,리조트
고구마맛탕,버터구이옥수수
함박스테이크,새우


코인이 필요한메뉴 스테이크예요


샐러드
돼지불고기
한식류
간장게장,양념게장
육회,잡채
코다리
연어샐러드,슈가자몽
스테이크샐러드


코인이 필요한 망고빙수



요거트
난자완스,고기만두,영양밥
중식
탕수육,칠리새우
나가사끼짬뽕
춘천식막국수
초밥류
해산물


코인이 필요한메뉴 사시미







와인이랑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가능하대요




대기손님이 있을땐 1시간 30분으로 시간이 제한될수도 있대요




주차는 경차,일반승용차는 지하주차장에 주차가능해요

suv,승합차,제네시스이상 대형들은  칠성골 공용주차장에
주차하면 주차권 받을수있어요

카톡친구맺기하면 할인도 가능해요

도민할인도 가능해요

가격은 하단에 적어놓을게요


물회,모밀면
경단,디저트
브라우니
과일류
디저트류


첫번째 접시

연어초밥킬러인데 훈제연어라서
실망.. 코인이로 사시미는 안먹어봐서 모르겠는데 해산물쪽은 별로였어요




남편의 첫접시
초밥킬러인 티가 팍팍나는 남편접시

뭔가 예쁘게 담아왔네요



코인으로 먹은 스테이크
쏘쏘..




애월댁은 뷔페가면 잘못먹어요
3접시  먹고 디저트행

아아는 없어서 직접 제조(?)했어요

에스프레소뽑아서 얼음이랑 정수기 찬물 넣었어요🤭



코인으로 먹은 망고빙수









전체적으로 무난했어요
술 좋아하시는분은 술이 무제한이니까 좋지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칠성뷔페 가격입니다
칠성뷔페 평일런치 34,500원
평일디너,주말 54,500원

48개월미만 무료
미취학아동 14,500원
초등 평일런치 19,800원
평일디너,주말 24,500원

도민할인도 많이돼요
탐나는전 지류,카드 다가능해요
아기의자도 있어요.
휴대용 유모차도 있더라고요

매주 월화휴무
영업시간 12시부터 21시30까지
브레이크타임 15-18시


위치는 여기입니다

[카카오맵] 칠성뷔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관덕로11길 17 4층 (일도일동)

http://kko.to/WlSfwGJPO

칠성뷔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관덕로11길 17

map.kakao.com



주차권 주는 공영주차장 입니다

[카카오맵] 칠성골 공영주차장
제주 제주시 임항로 8 (삼도이동)

http://kko.to/7c2HYZPMJ

칠성골 공영주차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임항로 8

map.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