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밥집

제주맛집:: 온센 [백종원골목식당 텐동집]

애월댁 2021. 9. 20. 15:03
728x90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왔던
텐동집이 제주에도 생겼어요

텐동을 좋아하는 애월댁의
가봐야할 목록중 하나였는데
오늘 가보기로 했어요




















선불로 계산하는 시스템입니다

다른 텐동집에는
우동이나 사이드메뉴가 있던데
여기는 오직 텐동만 있어요

약간 아쉽기도 한데
그만큼 텐동에만
신경 쓰겠다는 거겠죠?


















슬로우 푸드라고
시간이 걸린다고 써져 있는데
생각보다 더
오래 걸리긴 했어요






















주문한 온센텐동과
에비텐동이 나왔어요














사진찍고 있는데
참지 못하고 등장한 아기손ㅋㅋㅋ

미안해ㅠ.ㅠ엄마가 후다닥 찍을게












맛있게 먹는법 따라서
냠냠 먹었어요

튀김에 뿌려져있던 간장이
짭쪼롬 하니 맛있었어요

먹을 당시에는
양이 좀 적나 싶었는데
카페 가서 디저트 안땡길 만큼
차차 배가 찼어요







온센

영업시간 11시30-21시

주차장 가게옆에 있음 주차공간 보통

바다뷰

[카카오맵] 온센 제주점
제주 제주시 서해안로 364 (도두이동)

http://kko.to/_GO8u0rfM

온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해안로 364

map.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