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밥집

제주도민맛집:: 가리본가 [연동 갈비탕&냉면 맛집]

애월댁 2021. 8. 9. 14:43
728x90
















갈비 도민맛집이라는 가리본가
가리는 갈비의 옛말이라 하네요
저희는 점심때 방문하여서
찜류 말고 갈비탕과 냉면을 주문했어요


















영업시간은 이러하다고 하니
브레이크타임 참고하셔서
다녀오세요























밑반찬들이 나왔습니다
갈비찍어먹는 간장에 레몬둥둥이라니
맛잘알의 냄새가 나는 집입니다

※맛잘알: 맛을 잘 안다

백김치위에 빨간고추 데코까지하고
센스가 묻어있는 집입니다























왕가리탕이 나왔습니다
정말 왕왕큰 갈비가 두개!

당면이 그릇밖에 나온사연은 이러합니다
바야흐로 갈비탕이 나온후
남편이 아기꺼를 덜고 있는데
갑자기 제 자신이 블로거인게
떠올랐어요 멈춰멈춰! 사진찍어야해
해서 탄생한 사진입니다
아무도 안궁금한 사연끝





















제가 시킨 회냉면도 나왔어요
가자미회냉면인데
가자미회식감이 재밌어요
오도독 오도독

그리고 냉면 완전 제스타일!
비빔양념장도 맛있었지만
갈비집 육수라 그런지
육수도 진짜 맛있더라고요
물냉도 무조건 맛있을
육수맛이었어요

처음에는 비냉으로 즐기다가
육수를 부어서 먹으면
물냉까지 즐길수 있어요

남편도 처음엔 갈비탕 맛집에서
무슨 냉면을 시키냐고 그러더니
제 냉면맛보더니
제가 남긴 냉면국물
한방울도 남김없이 원샷하더라고요
참놔~~
















주차장은 넓은편인데
워낙 손님이 많다보니
댈곳이 없을수도 있어요







가리본가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성신로1길 17

[카카오맵]
http://kko.to/_fVsFeD4M
영업시간 11:30-21:30
브레이크타임 14:30-17:00

주차 식당주차장있음

가리본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성신로1길 17

map.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