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관광지

제주가볼만한곳::한림공원

애월댁 2021. 8. 31. 23:21
728x90















오랜만에 초록초록함을 느껴보고
싶어서 한림공원에 방문했어요

주차장이 왕 커서
왕초보도 쉽게 주차가능해요





































꽤 아침부터 여는
관광지 인것같아요

동굴 들어가고 나올때만
계단이 있고 나머지는 평지예요

유모차로 갈수있는곳
검색 많이 했었는데

유모차로 갈수있는 제주관광지
제가 찾았어요 여러분!

인터넷으로 예매 하면
현장 구매가 보다 좀 더
저렴한것 같더라고요

저는 제주도민이라
만원 내고 도민 할인 받았어요
도민이라 행복해요





















입장하면서 야자수카페
천원할인권을 줘요

점심시간에는 운영을 안해서
들어가보진 못했어요
















야자숲길을 시작으로
한림공원이 시작됩니다

그늘이 꽤많지만
제가 간 날은 32도까지 오르고
낮12시에 입장했더니 꽤 더웠어요






















동굴도 두개정도 있는데
진짜 시원 하더라고요

계속 여기 머무르고 싶었어요

만장굴은 밑에가 울퉁불퉁해서
걷기힘든데 여기있는 동굴들은
아기들도 걷기 편하게 평평하더라고요



















분재들이랑 민속촌 작게
꾸며 놓은곳도 있어요



















식당도 하나있어요

고양이도 있어요!
아주 중요한 정보죠?

관광지 고양이 답게
사람을 안피하더라고요

고양이 눈인사 열심히
해봤는데 안해주더라고요..시무룩





















새들도 꽤많이 있어요
공작새,앵무새부터 타조까지!











제가 간 날은
연꽃축제하는 기간이라서
연꽃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깨알 tmi를 말하자면

미스트롯2의 진을 차지한
'제주댁 '양지은님이
한림공원의 사내커플의
자녀분이래요!

신기하지 않나요??
아님 말구요!







한림공원

영업시간 9시-17시

입장료 일반 12000원
(65세이상,청소년,어린이,제주도민,
장애인,국가유공자는 입장료 다름)

아주 큰 주차장 있음

소요시간 1시간 반

주소

[카카오맵] 한림공원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00 (한림읍 협재리)

http://kko.to/W5ZUqbtf0

한림공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00

map.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