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밥집

제주용담맛집:: 임성교자& 임성반점

애월댁 2022. 11. 12. 22:12
728x90


제주 용담이동에 위치한 임성교자와 임성반점 방문했어요

주변이 주택가라서 주차는 좀 힘들어요

여기 시스템이 좀 특이한데
임성교자에서 임성반점것도 먹을수있고 임성반점에서 임성교자것도 먹는게 가능해요

더 많이 시키는가게 가서 먹으라고 하더라고요




정보없이 방문한거라 뭐가 맛있는지 모르겠는데
앞에 스티커 붙은게 인기메뉴인것 같더라고요

군만두 주문하고 계산하고
임성반점으로 가져다 달라고 했어요





쇼마이도 궁금하네요






바로옆에 임성반점으로 들어왔어요

작은가게인데 사람들이 꽉 차있고 인기있더라고요. 웨이팅도 살짝 있을수 있어요



임성반점은 고추짬뽕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고추짬뽕이 나왔어요
엄청 맵더라고요 매운거 못드시는분들은 훠이훠이~

고추짬뽕 자체를 처음먹어봤는데 제입엔 무난했어요







임성교자에서 주문한 군만두
이거 진짜 대박이에요..
맛이 미쳤어요..

한입먹자마자 아 이건 찐이다..
느낌이 오더라고요

바싹한데 만두피가 되게 쫄깃해요

속이 꽉차있는 만두스타일은 아닌데 다필요없고

피가 진짜 맛있어요ㅋㅋㅋ

포스팅 하면서도 침꼴깍..

최근 몇년간 먹었던 음식중에 가장맛있었어요

제 블로그를 자주 보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미식가는 아니지만 되게 음식에 대한 평가가 박한 편이거든요.. 얼마나 맛있었는지 짐작가시나요..?






해산물이 들어간 삼선짜장은 무난했어요. 제입엔 약간 싱거웠어요

임성교자는 내일 또가고싶어요ㅠㅠ

가까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애월댁에겐 너무 먼 당신..




그리고 임성교자 두번째 방문
임성반점휴무인 일요일에는 여기에서 짜장면,짬뽕,볶음밥도 판매해요



역시나 맛있는 군만두
근데  이날은 저번에 먹었을때 보단 쫄깃함이 덜해서 좀 아쉬웠어요ㅠㅠ




짜장면은 쏘쏘였지만 아이가 먹을수 있는 음식이 있어서 만족..
그리고 전 쏘쏘 였지만 아이는 엄청 잘먹었으니 만족





이집의 추천메뉴 어향가지덮밥
이건 맛있었어요



새우 쇼마이는 육즙이 들어있는 만두였는데 무난했어요




#임성교자

영업시간 11시-20시30분

[카카오맵] 임성교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화로 57 (용담이동)

http://kko.to/lbIW6O_shK

임성교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화로 57

map.kakao.com


#임성반점

영업시간 11시-20시40분
일요일휴무

[카카오맵] 임성반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화로 57-1 (용담이동)

http://kko.to/MkA4yjUwkW

임성반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화로 57-1

map.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