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관광지

제주애월가볼만한곳:: 렛츠런파크

애월댁 2022. 10. 17. 12:04
728x90


제주 애월 유수암에 위치한 레츠런파크 갔다왔어요

반입금지된 품목이니 참고하세요 음식물반입은 가능한것 같더라고요




공원시설 이용안내입니다

금,토,일은 경마장 운영하고
수목은 골프장
공원시설은 토,일 이용가능해요



주차장은 엄청 넓으니 아무곳이나 주차하고 이렇게 생긴곳으로 가면 매표할수있어요.

성인 2000원 미성년자는 무료입니다 현금결제만되니 꼭 현금챙겨가세요




저기는 경마장과 해피랜드가는길입니다

가는길에 경마정보지 이런것도 팔아요

경마도 한번 경험해 보고싶었는데 일요일은 서울,부산에서 하는 경마를 스크린으로 보며 돈을 거는거더라고요

다음기회에 도전~~






해피랜드로 가는길 계단들이 있긴한데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유모차,웨건등이 가능해요


연못도 있고 갈대밭도있고 핑크뮬리도 있고 해서 구경하며 매직포니에 도착




근데 문이 닫혀있네요..





기웃기웃 구경만 하다 다른곳으로..







마차도 타보고 말동상위에도 올라가보고 하니 아이가 매우좋아했어요




아..닫혀있었던 이유는 아직 오픈시간이 아니었어요

12시부터 오픈이었네요

일단 다른곳부터 구경하고 오는걸루..





드림랜드와 모험랜드로 가는길

진짜 포니가 있어요!





승마체험도 해볼수있어요
12시부터 13시까지는 점심시간





아이들이 좋아할 놀이시설들 가득가득!



이 미끄럼틀도 좋아했어요
여기저기 안전요원분도 있어서 좋더라고요




가족자전거도 탈수있어요
한바퀴 씽씽 달렸어요




자전거도 빌려줘요~
이것도 12시 이후인것 같더라고요 아이들이 떼거지로(?) 자전거타고 열심히 달리는데 너무 귀엽더라고요ㅋㅋ




신분증 맡기면 유모차,휠체어,돗자리,자전거 대여가능한가봐요




다시온 매직포니

신발이랑 양말벗고 이용하고
어른은 못올라가요

아이도 엄청좋아하고 어른은 쉴수있는 시간이라 좋았어요🤭

왜 이제야 온거죠?..만족만족 대만족이었어요

날씨 추워지기전에 부지런히 올 생각입니다



렛츠런파크 제주

영업시간
월화 휴무
수목 골프장만운영
10시반-17시
금토일 경마장 운영
9시반-18시
토일 공원시설 이용가능
해피랜드 12시-17시
드림랜드 11시-16시
모험랜드 12시-17시

[카카오맵] 렛츠런파크제주
제주 제주시 애월읍 평화로 2144 (애월읍 유수암리)

http://kko.to/rfXY5q9RfE

렛츠런파크제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평화로 2144

map.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