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관광지

제주아기랑 가볼만한곳:: 캐니언파크

애월댁 2022. 7. 4. 06:59
728x90


제주 연동 아이랑 가볼만한곳,비올때 가볼만한곳
캐니언파크 제주점 입니다

주차는 건물밑에 주차장 있대요
저는 후기읽으니 협소하다해서
신제주공영주차장에 주차했는데
직원분이 평일에는 주차장 안붐빈다고 그러시더라고요

신제주공영주차장에 주차해도
주차권주니 나갈때 말하면 됩니다




식당도 있어요
돈까스나 파스타같은 종류 있어요



정상가는 19000원이니
관관객분들은 네이@에서 예약하시고 도민분들은 신분증 가져오세요

주중,주말 가격다르고
17시이후에는 가격이 저렴해지네요

36개월이하 무료-주민등본
도민할인-도민신분증 지참
장애인,동반1인 50프로할인
-복지카드지참
국가유공자-50프로할인
-국가유공자증지참
만65세이상-30프로할인
-주민등록증지참
생일자,동반1인 30프로할인
-주민등록증또는 증빙서류
군인할인,동반1인-50프로할인
-휴가증또는 외박증원본



먹이는 미꾸라지 1마리 천원
야채한컵에 2천원 입니다

3층에 사랑앵무 먹이체험은 공짜입니다



시즌권도 있어요




짐보관소도 있어요




저 배도 타는것 같긴한데
자세히 못봐서 모르겠네요



알락꼬리원숭이
앵무새


입장했더니 직원분이 친절하게
어떻게 관람해야 할지
설명해주시더라고요

알락꼬리원숭이는 암컷이 리더라는 잼난 이야기까지🤭

수달


각 동물들 옆에 가능한먹이가
적혀있기때문에 확인하고 주면 돼요~저 구멍에 손 빼서 미꾸라지 달라고 너무 손을 현란하게 흔들어서 카운터가서
미꾸라지 사올뻔했어요ㅋㅋㅋ



미어캣


뭔가 보기만해도 웃긴 미어캣





사막여우


배추를 갈망하는 눈빛



프레리독


당근하나 주니까 두손에 꼭쥐고 먹더라고요 너무귀여웠..



카피바라
거북이

카피바라랑 거북이 돌아다니는 방입니다

카피바라 진짜 순하더라고요
등치는 산만한데 아기 같아요
털은 되게 빳빳하더라고요

어떤분이 개 쓰다듬듯이 긁어주니까 눈감고 눕더니
잠들었어요ㅋㅋㅋ

사람 좋아하는것 같은데
막 달려들진 않아요

카피바라가 친화력 갑의 동물로
알려져 있는데 눈치도 백단인듯해요

다가오자가 아이가 좀 무서워하니 가까이 안오더라고요



너구리
기니피그
고양이


게임방같은곳도 있어요
4d체험이랑 안마기계도 있어요





기차같은것도 탈수있어요




키즈카페 같은 공간도 있어요
역시나 좋아하더라고요



닥터피쉬


닥터피쉬도 아가가 좋아했어요




스탬프를 다찍으면 뱃찌도 줘요
이름이 달수인가봐요ㅋㅋㅋㅋ



피규어와 장난감들이 있는 기념품샵도 있어요

한가지 아쉬웠던점은
공기 청정기를 돌려도 냄새는
어쩔수 없더라고요ㅠㅠ



캐니언파크 제주점

영업시간
평일 12시-19시
토일 11시-20시
화요일휴무
입장마감시간은 1시간전

주차 건물에 주차or신제주공영주차장주차


[카카오맵] 캐니언파크 제주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무로 51 1층 (연동)

http://kko.to/BiL5Xh5AZ

캐니언파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무로 51

map.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