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관광지

제주서귀포가볼만한곳:: 용머리해안

애월댁 2022. 6. 20. 06:33
728x90


서귀포 안덕면 사계리에 위치한 용머리해안입니다

앞쪽에 모자,간식파는 가게들이 있어요

주차장은 있는데 오는 사람이 많아서 자리가 잘 안나요






용머리해안은 9시부터 17시까지 운영하지만 바람이 많이불땐 통제 될수도 있고 물때에 따라 관람시간이 매일 달라요

오늘은 14시부터길래
점심먹고 왔어요




방방이랑 아기들타는 기구몇개있네요

방방은 20분에 2천원이었어요



커피스케치란 카페도 있네요
오션뷰라 괜찮을것 같아요






입장료는 저렴합니다
제주도민,65세이상,6세이하등은 무료입장 입니다




사계해녀의집이 있어요

소라,멍게 2만원
소라,멍게,해삼,전복 3만원




길이 평탄하지 않기 때문에
힐을 신었다거나, 어린아이,노약자는 힘들것 같아요






이색적인 풍경이라
은근 사진이 잘나와요




가다보면 3-4곳정도
해녀분들이 해산물 팔아요
가격은 2만-3만 정도, 소주는5천원



시어머니 로망(?)이셔서
한그릇 먹어봤어요

2만원짜리 였는데도
전복이랑 골고루 주셨네요




산방산도 같이 보이니
풍경 진짜 기가막히더라고요





애월댁 생각엔 여기가
베스트 포토존인것 같아요

밑에 물웅덩이랑 같이 찍어서
보정하면 인스타인생샷 하나
건질듯하네요



마지막엔 돌계단 구간

노약자,안아병 걸린 아기는
힘들듯 합니다..



말타는곳도 있는데 갈대도 있어서
사진 잘나올것같아요



레일썰매,양과말먹이주기,네덜란드 자전거체험 하는곳도 있어요




용머리해안

영업시간 9시-17시
(물때에 따라 다름)

주차장 있음

[카카오맵] 용머리해안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http://kko.to/QIVrQ2BOi

용머리해안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