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일상

제주노형키즈카페:: 점핑월드

애월댁 2022. 11. 6. 08:54
728x90


제주 노형동에 위치한 아이랑 가볼만한곳인 키즈카페 점핑월드에 방문했어요

주차장은 큰편이긴 한데 나올때쯤 되니 꽉 차있더라고요




1층 입구에가서 신발벗고 입장하면 됩니다

평일은 1시오픈,주말은 10시 오픈이네요


연중무휴래요





1시간은 6천원이고 2시간은 만원이래요. 12개월미만 무료,부모도 무료래요

2층에 파티룸들 쫙있는데
파티룸도 대여가능해요






식사류는 없고
커피,음료,라면,스낵류 판매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범퍼카는 7세까지만 탑승가능해요

좌석이 많이 없어서..
이미 꽉찼더라고요.
남편이 아이랑 놀 동안
저는 범퍼카 둘러싸고 있는 저기 앉아있었어요

뒷쪽 씽씽인들 있는곳쪽엔
편백나무존도 작게있어요




이런공간도 있어요

어떤분 포스팅에 여기서 책읽는아이는 서울대가겠죠? 이런글 보고 웃었는데

저희아기가 책을 가져오지 뭐예요🤣 책을 좋아해서 감사하지만..키즈카페에서 책가져 오면 안반가워요..ㅋㅋㅋ

서울대 가려고 그러는거지?응?..




1층 트렘폴린은 유아공간이에요

이렇게 창을 통해서도 볼수있어요

초등학생이 이용하면 방송으로 3층?트렘폴린 이용하라고 관리해주더라고요

유아들은 언니오빠들 있으면 치여서 잘못타잖아요




2층공간
블럭과 부엌놀이



게임기하나 있던데 큰아이들한테 인기있더라고요



2층은 거의 파티룸 공간이더라고요

배달음식도 가능한데 치우고 가야한대요

그리고 시간 다되면 방송으로 ㅇㅇㅇ어린이 시간다되었다고 알려줘서 좋더라고요




점핑월드

영업시간
평일 13시-20시
주말 10시-20시
연중무휴

주차장 있음

[카카오맵] 점핑월드
제주 제주시 은수길 6-9 (노형동)

http://kko.to/YQrGjS43Ml

점핑월드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은수길 6-9

map.kakao.com


728x90